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지리적 환경 조건이 뛰어난 곳이기 때문에 주요 고속도로들도 모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산내분기점을 통해서 대전남부고속순환도로와 통영대전간고속도로에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고 남대전인터체인지를 이용해 광역 접근성과 이동성면에서 유리합니다. 각 동은 지하는 3층에서 부터 지상까지는 최고 29층으로 조성될 예정이고 모두 554 세대가 공급될 계획으로 추진중입니다. 주차대수는 입주자 수대비 넉넉한 726대로 계획되어 있고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주거 편의성도 우수합니다. 주거 상품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게 바로 자녀들에 대한 교육 환경이 아닐까 하는데요. 당 사업지는 부지 자체가 교육환경 보호구역으로 지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면학여건과 인프라가 구축된 곳으로써 단지 바로 앞에는 산내초교가 위치하고 은어송초중학교와 신일여고가 인접한 곳입니다. 단지 인근의 다양한 개발 호재들에도 주목해야 합니다. 현재 조성되고 있는 단지 인근의 부지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예정되어 있는 곳인데요. 바로 맞은편에는 2종 주거지역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데다 여기에 더하여 근린상업지역까지 함께 조성될 예정입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최근 주거 트랜드의 변화는 녹세권과 숲세권이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만큼 주거 쾌적성면에서 유리한 상품들의 프리미엄은 무척이나 높은게 사실입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현대아파트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입지를 갖춘 상품중 하나입니다. 지역주택조합 상품은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도 내 집을 장만할 수 있는 유일한 돌파구로 인식되어 왔는데요. 주거 조건을 갖춘 경우라면 누구나 쉽게 조합원으로 가입해서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격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효율적이라고 하겠습니다. 각 동은 지하는 3층에서 부터 지상까지는 최고 29층으로 조성될 예정이고 모두 554 세대가 공급될 계획으로 추진중입니다. 주차대수는 입주자 수대비 넉넉한 726대로 계획되어 있고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주거 편의성도 우수합니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인해 시장의 변화세도 무척이나 커진 것도 사실인데요. 주거 안정화에 촛점을 맞추다 보니 다가구 보유자와 투기 과열 지구에 대한 규제는 현실화되어 실거주 수요자들의 내집 마련은 물론이고 투자자들 또한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남대전 힐스테이트 현대 아파트의 단위세대의 면적은 가장 선호도가 높고 수요가 많은 84㎡의 단일 면적으로 조성될 예정인데요. 84A형이 353세대에 B형은 196세대이며 C형은 5세대로 최근 세대 구성원수 감소와 핵가족화에 가장 최적화된 면적 구성으로 높은 상품성을 갖췄습니다. 현재 계획된 대지 면적은 무려 31,856.00㎡에 이릅니다. 건축면적은 4,934.68㎡이고 연면적은 95,652.23㎡로 넉넉하고 여유있는 부지 위에 조성되는 만큼 인근의 식장산과 단지 전면의 대전천에 이르기까지 개방감과 조망감이 뛰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남대전 힐스테이트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남대전 힐스테이트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