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뿐만 아니라 단지내 지상에는 차가 없어 지하 주차장만 있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하는데요.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안전하게 아이를 돌볼수 있으며 조경과 놀이터 등에서 삶에 여유를 누릴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전은 주거문화의 중심지로 동남부권 총 145만제곱미터 규모에 대한 개발 계획을 가지는데요. 판안, 가오, 대성, 이사, 대별 등 다양한 지구에 대한 개발계획으로 도시의 균형 발전을 목표합니다. 지역 개발은 도시의 확장의 가져오며 새로운 생활권에 중심성을 부여하게 됩니다. 원도심지는 활력을 가져오며 지역의 새로운 주거문화의 비전을 가진 자족적 신시가지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원도심지를 새롭게 바꾸는 남대전 힐스테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세대마다 남향 위주로 배치하였는데요. 넓은 동간거리로 새대별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단지내 조망권과 채광 및 바람 잘 통하도록 설계하여 편리함을 최대로 생각한 모형도 같습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세대 평면에 대한 특화된 설계뿐만 아니라 아파트의 공용 부분인 조경과 부대시설, 환경 까지도 완벽하게 갖추어진 아름다움을 볼수 있죠. 오랜 시간 동안 철학과 기준을 준수하며 아파트 문화를 선도해 온 기업의 네임밸류를 느낄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지내 지상에는 차가 없어 지하 주차장만 있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하는데요.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안전하게 아이를 돌볼수 있으며 조경과 놀이터 등에서 삶에 여유를 누릴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업지 주변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하여 업무를 편리하게 볼수 있으며 자가용 이동시 산내로와 석천로 등 국도를 통해 지역내 이동도 수월합니다. 뿐만 아니라 남대전IC와 산내JC 등 각종 톨게이트가 있어 통영대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합니다. 보건소, 우체국, 주민센터 등 행정업무도 가까이에서 볼수 있어 종류에 맞는 생활 인프라로 여유롭게 움직일수 있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자연환경에 대한 프리미엄이 높아져만 가는데요.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중점경관관리구역으로 개발을 제한하고 있는 산에 둘러 쌓여 있어 자연환경을 아파트만의 프리미엄으로 느낄수 있는데요. 자연보존생태림과 보문산 자연공원 등 단지 인근에 있는 다양한 자연 인프라가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하여 업무를 편리하게 볼수 있으며 자가용 이동시 산내로와 석천로 등 국도를 통해 지역내 이동도 수월합니다. 뿐만 아니라 남대전IC와 산내JC 등 각종 톨게이트가 있어 통영대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합니다. 주차대수는 726대로 세대당 1.3대로 법정주차대수보다도 많게 설계하여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가지며 20m, 10m, 8m의 도로에 접하고 있어 사업지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지금까지 남대전 힐스테이트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남대전 힐스테이트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