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총부채원리금 상환비율 DSR 2, 3단계를 앞당겨서 22년1월과 7월에 시행하는데요. 차주단위 DSR 적용여부는 총대출액을 기준으로 하며 모든 금융권 가계대출의 합으로 산축하며 한도대출인 마이너스통장은 실제 사용금액이 아닌 한도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신규 대출로 기존 대출을 상환이 예정되는 부분은 상환예정액만큰 제외된다고 합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아파트와 함께 단지내 상가인 근린생활시설도 예정되어 있어 편의성이 높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대전천, 새천공원 등 도심속에서 가가이 누릴수 있는 휴식공간과 국제화센터 등 수준 높은 문화시설등이 있으며 식장산과 자연보존생태림등 숲세권 아파트로 여유로움이 더해집니다. 일반분양시 청약 가점과 커트라인까지 생각해야하지만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무주택자의 공동주택 구매 방식입니다. 4베이는 방과 거실 4개의 창이 나란히 바라보는 것인데요. 기본적인 A타입으로 실수요층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디자인이며 주방옆 추가 알파룸은 드레스룸, 서재, 놀이방, 업무시설로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그동안 꿈꾸어 오던 집을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각동의 최상층에는 별도의 테라스 및 누다락 공간이 설계되어 특별함을 더해주는데요. 가족만의 특별한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아 펜트하우스 느낌으로 생각됩니다. 96.11%의 토지계약율에 1차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이며 최초 조합원의 경우 가장 가격이 착한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무주택 이거나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 한채를 소유하고 있는 세대주만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며 입주시까지 유지해야한다고 합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는 현대엔지니어링과 MOU를 체결하여 힐스테이트브랜드를 사용하게 될 예정이며 신탁사는 무궁화신탁으로 투명하게 자산을 관리합니다. 현대건설의 IoT 하이오티 시스템이 접목되어 집안 곳곳에 네트워크를 더하여 모바일APP, 음석인식디바이스 등 AI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부동산은 움직일수 없어 입지적 가치가 돋보이는데요. 교통여건이 불편한 경우에는 실수요층에서 환영받지 못하며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당 사업지는 편암 IC와 남대전 IC가 근거리에 있어 대전통영고속도로 및 호남고속지선으로 차량 이동이 편리합니다.

남대전 힐스테이트 정보

주차공간은 많을수록 좋은것 같은데요. 세대당 1.3대로 비율로 726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확보되며, 국민전용면적이라고 부르는 84㎡ A, B, C 3가지 타입으로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구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린자녀가 있는 부모님이시라면 학교가 궁금하실텐데요. 단지 바로 앞 산내초가 있어 초등학교와 단지가 초 근접으로 안전하게 등하교 할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은어송초, 가오초, 중, 신일여고 등 학교가 다양합니다. 생활편의시설은 가오동과 연계된 상권인 은어송단지주변의 상권이 있고 패션 아일랜드,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보건소, 우체국, 행적복지센터 119센터, 파출소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남대전 힐스테이트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남대전 힐스테이트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